개발자 블로그

오! 다음 메인에 실렸다! 본문

기타

오! 다음 메인에 실렸다!

로이드.Roid 2021. 12. 7. 23:09

블로그 유입이 갑자기 늘어서 이게 뭔일인가 하고 유입 통계를 봤더니 다음 메인에서 넘어온 유입이었다. 그래서 거의 들어갈 일 없는 다음을 오랜만에 들어가봤더니..

이렇게 메인에 이틀전에 올린 포스팅이 실려있었다. 근데.. 왜 카테고리가 "자동차"냐? 그래픽카드 이야기인데..-_-;;

뭐 메인에 무조건 노출되는건 아니고, 랜덤으로 간헐적으로 노출 되었던 것 같다. 그래서 그런가 메인에 실린 것 치고 유입량도 적었고..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 포털 사이트 메인에 실린게 이게 처음은 아닌데, 공교롭게도 지금까지 메인에 실린 글은 모두 존댓말로 작성한 글들이었다. 원래는 지금처럼 반말로 작성하는데, 어쩌다가 존댓말로 작성하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뭔가 메인에 실리는 글들은 뉴스기사 제외하고 나머지는 다 존칭을 사용해야 되는 내부 기준이라도 있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번에 반말로 쓴 포스팅도 올라가는걸 보니 기준이 없었거나 아니면 변경되었나보네. 

사실 한참 열심히 글 작성할 때 비하면 포스팅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는데, 메인에 실린걸 기념하는 의미에서 또 이렇게 포스팅을 하나 작성해본다. 

메인에 실린 저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2021.12.05 - [컴퓨터/하드웨어] - 요즘 그래픽 카드 가격이 미치긴 했구나..

 

요즘 그래픽 카드 가격이 미치긴 했구나..

얼마전 그래픽 카드를 팔았다. 좀 오래 되어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원래 사용하던 그팩카드가 고장이나면서 듀얼 모니터 사용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싸구려 그래픽카를 다나와 중고장터

oneday0012.tistory.com

 

Comments